• 꽃가마 TALK
  • 게시판
  • 꽃가마 출동요청

게시판 > 전체보기

난감한 문의 Best 3

서비스일반 http://www.ggoggama.com/board/view/1608복사 2016-08-10 02:22:02

꽃가마 고객지원센터가 분주한 것을 보니 과연 페스티벌 시즌인가 봅니다.

난감한 문의 Best 3
Q. 고속버스는 당일에도 취소가 되는데 꽃가마는 왜 임박하면 취소가 안되나요?
A.
기차/고속버스 등은 이용객의 수와 무관하게 상시 운영하며 정부의 보조를 받는 기간산업입니다.
꽃가마는 축제를 위해 특별히 마련해 수요에 따라 운영하는 전세버스입니다.
예약추세를 보아 손익분기에 도달할 걸로 예상되는 (때로는 단지 예약하신 분들을 외면하기 어려운) 노선을 미리 결정합니다.
그래서 운항여부가 확정된 시점 이후의 예약취소는 안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Q. 여정만 변경하려고 하는데도 취소수수료를 내야 하나요?
A.
이 부분은 기차/항공편과 똑같습니다. 
날짜/시간/코스가 변경될 경우 해당 차편의 잔여석이 있는지 확인 후 새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기존 예약건의 취소 시점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취소가 아예 안될 수 있습니다.

Q. 저는 못 가게 되었는데 꽃가마 탑승권을 양도 가능한가요?
A. 네, 꽃가마 탑승권은 양도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 2가지 사항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탑승수속 시 예약한 분의 성함, 연락처를 확인하기에 양도받으신 분이 정확히 알고 계시면 됩니다.
만약의 경우 불의의 사고 발생 시 신원파악이 어려워 신속한 대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또 한 걸음 나아가는 모습으로 다시 만나뵙기 위해 가마꾼들 열심열심(=야근)하고 있답니다. 올해는 특히나, 민첩하고 유쾌한 서비스가 지상목표입니다. 소소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고요. (뭘까요? ^^)

그럼 곧 만나요!

가마꾼 캐띄 드림

사진 53*53 내용입력
 

댓글 0

목록

간편하게 로그인

facebook twitter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후, 꽃가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로 로그인

로그인정보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꽃가마에 처음이세요?

꽃가마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