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가마 TALK
  • 게시판
  • 꽃가마 출동요청

게시판 > 전체보기

꽃가마닷컴 이용장애에 대한 사과의 말씀과 후속조치 안내

사이트이용 http://www.ggoggama.com/board/view/1604복사 꽃가마 2016-08-04 16:24:14

안녕하세요, 꽃가마 창업자 캐띄입니다.


오늘 8월 4일 오후 2시부터 약 30분간,

꽃가마를 찾아주신 회원분들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특히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JMF) 관람을 위한 꽃가마 셔틀을 예약하기가 쉽지 않았고

회원가입과 1:1문의 작성, 내패스포트의 구매내역 확인에도 부분적으로 장애가 있었습니다.


원인은 하나입니다.

오늘 오후 2시에 시작된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JMF) 꽃가마 셔틀 얼리버드 예약을 위해

평소 꽃가마닷컴 트래픽스물 두 배에 달하는 동시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에 과부하가 발생했더랬습니다.

저희가 예상하고 대비한 10배 수준을 넘나 가뿐히 넘긴 뮤지컬 마니아분들의 성원에

서버기술팀과 함께 응급체제로 복구를 완료하였고, 앞으로도 불편 겪지 않으시도록 조치했습니다.


지금 가마꾼들은...


1. 전수조사를 통해 비정상 예약건을 찾아내어서 개별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중복예약, 결제과정의 오류, 결제까지 다 했는데 구매정보가 안 뜨는 문제 등

    이상징후가 보일 경우 한 분 한 분 순서 대로 전화를 드려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히 여쭈어보고 반영해드리는 중입니다.


2. JMF 셔틀 중 일시적으로 '매진'으로 보였던 차편을 넉넉히 증편 완료했습니다.

    자라섬뮤지컬페스티벌 셔틀은 얼리버드 및 일반예매 기간 중에는 언제든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예매 마감일에 가까울수록 출발시각이나 승하차지점(행선지)에 따라

    일부 차편에 한하여 매진이 될 수 있으나,

    예매기간 내에는 대안이 있으니 다른 차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월 3일 9:00 합정 출발편이 매진되더라도, 11:00편이나, 같은 시각 사당 출발편에는 잔여석이 있을 겁니다.

 

3. 1:1문의에 남겨주신 궁금증과 불편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접수된 문의부터 차례로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느긋하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MF와 꽃가마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오후의 불편에 대해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올해 가장 기대하는 페스티벌이 바로 JMF입니다.

감동적인 서비스로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더욱 준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가마꾼 캐띄 드림



문의. 꽃가마 고객지원 02-553-6999


사진 53*53 내용입력
 

댓글 0

목록

간편하게 로그인

facebook twitter

Facebook 또는 twitter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후, 꽃가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로 로그인

로그인정보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꽃가마에 처음이세요?

꽃가마 가입하기